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부터미널역 오피스텔 추천 현장
    모델하우스 1661-4919 2022. 9. 29. 16:37

    남부터미널역 오피스텔 추천 현장

    현재 서초구 남부터미널역 인근 상업지구에 오피스텔을 분양하고 있습니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 더그로우 서초, 지젤라이프 그라피, 에르메티아 서초, 엘크루 서초, 서초 칸톤 이렇게 6개 현장입니다.

    위치는 거의 비슷하나 타입, 평수와 분양가격, 내부 인테리어가 조금씩 상이한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하이앤드 개념으로 설계하나 더그로우 서초와 지젤 라이프 그라피는 조금더 비싼 자재를 사용하여 보기에는 좋을지는 모르나 분양가격이 상당히 높습니다.

    타입과 평수는 원룸, 1.5룸, 투룸 구조로 공급되나 추후 이 일대가 개발이 완료되고 시세 차익이 오를수 있는 평수는 아파트와 유사한 2룸 구조라 할수 예상합니다.

    강남 서초에 공급되는 오피스텔이다 보니 주차장시설(기계식 주차X)이 아주 중요할거라 봅니다.

     

    이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실거주나 투자로 볼때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 오피스텔이 장점이 더 많을거라 생각하며 이 오피스텔에 대해 간략하게 포스팅하려 합니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장점

     

    주변시세 대비 30% 분양가 저렴.

    주차비율이 약 세대당 1대. 자주식 주차비율이 약80%

    (주변 오피스텔 현장은 기계식 주자 비율이 높음)

    ->->향후 기계식 주차는 거주하기 불편하고 임대 맞추기가 어려움

    2룸 아파텔 구조로 소형 아파트로 설계함

    -> 전세대가 2룸. 실평수 18평

    향후 1룸은 시세차익을 실현하기 어려움.

    1군 브랜드 효성 해링턴 타워

    (아파트를 많이 시공하여 견고하고 건축되어짐.)

    2룸, 3베이 아파텔 구조 설계 눈길~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아파텔 선착순 분양중.

    1군 시공사인 효성중공업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남부터미널역 인근에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아파텔를 선착순 특별 공급중에 있습니다.

    지하7층 ~ 지상20층 2개동으로 전용면적 58~63㎡ 2룸 3베이 구조로 총 266실을 공급합니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오피스텔의 단지는 소형 주거공간에서는 보기 힘든 2룸 3베이 구조로 설계하여 채광과 환기가 뛰어나 아파트 대체 상품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디오페 서초 아파텔은 일반 오피스텔보다 30cm 높은 2.6m 천장고 설계로 개방감이 뛰어나며 드레스룸과 고급 시스템 가구 등 수납공간을 무상으로 공급됩니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그랑데 AI세탁기, 건조기, 양문형 냉장고, 빌트인 인덕션과 빌트인 전기오븐,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등 빌트인 가전기기와 스마트홈 ioT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남부터미널역 오피스텔 개발현황]

    1층에는 상가를 없애고 6m천장고의 로비를 배치하였고 동과 동을 연결하는 스카이브릿지를 설계하였습니다.

    최상층에는 루프탑과 스카이풀과 파티 라운지와 펫 그라운드를 배치하였습니다. 피트니스와 스크린골프 등 커뮤니티와 다이닝, 비즈니스센터 등도 갖추어집니다. 또한 종합 주거서비스 전문회사의 위탁운영을 통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 예정입니다. 주차공간의 약80%는 자주식 주차장으로 설계하였습니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오피스텔 단지는 지하철 2호선 서초역과 3호선 남부터미널역과 2,3호선 교대역을 걸어서 이용할수 있는 역세권에 위치합니다.

     

    현재 서초동은 옛 정보사 부지 개발과 롯데 칠성 물류창고 부지 개발 등이 추진될 예정입니다. 남부터미널 복합개발과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 양재 R&D 개발 등 다양한 개발 사업이 곳곳에 추진되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은 곳입니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모델하우스는 강남역 인근에 위치하며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대표전화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