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천 대진대역 금호 어울림 아파트 마지막 기회~!
    모델하우스 1661-4919 2021. 4. 5. 15:49

    포천 대진대역 금호 어울림 아파트 마지막 기회~!

    포천 대진대역 금호 어울림 아파트 모델하우스에서 알려드립니다.

    본 모델하우스는 정확하고 원활한 상담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자격조건, 임대문의, 방문예약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아래 대표전화로 꼭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포천 대진대역 금호 어울림 아파트는 지하철7호선 포천연장선 대진대역 으로 예정되어 있어 7호선 연장선 최대 수혜지로 꼽히는 아파트로 포천시 선단동 410번지 일원에 건축되어 지며, 총 16개동 45㎡, 59㎡, 74㎡의 총 701세대로 지어질 예정으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소형 평면으로 구성되어 집니다.

    단지 안에는 수변공원과 어린이공원으로 조성되는 친환경 단지로 구성되어 지며,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선단초,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주요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는것도 장점입니다.

    포천 대진대역 금호 어울림 아파트는 안심임대, 명품생활, 내 집마련을 모토로 안심하고 임대한후 현 시세로 분양으로 전환할수 있는 아파트로 각종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아파트입니다.

    또한 포천은 아직까는 저평가 되어 있는 비규제지역으로 전매나 대출이 자유롭고 임대기간동안 주택수에 포함 되지 않아서 취득세와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등 각종 세금과 무관하여서 실수요자는 물론이고 투자자들에게 관심이 많아 마감임박에 있답니다.

    포천의 숙원사업인 지하철 연작 사업은 강북에서 강남에 진입할수 있어서 골드라인으로 불리는 7호선이 지상철이 아닌 지하화로 추진되는 것이 사실상 확정되어, 2023년 착공되면 대진대역에서 5정거장이면 서울에 진입할수 있습니다.

    다수의 부동산 전문가들은 지하철 연장 등 해당지역의 대형 개발호재는 지역경재 활성화에 막대한 영향을 미쳐 인구 유입이 증가하게 될것이며, 도로 개통등은 집값 상승과 가치상승이 되어 현재 포천 대진대역 금호 어울림 아파트의 인기는 아주 높아 조기에 마감될 예정입니다.

    포천 대진대역 금호 어울림 아파트 모델하우스에서 공지해 드립니다.

    본 모델하우스는 정확하고 원활한 상담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문의, 자격조건, 방문예약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아래 대표전화로 꼭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